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서브 비쥬얼영역

메인비쥬얼

2019~2022년

글읽기

제목
[일반] 2022학년도 1분기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이름
정혜연
작성일
2022-01-03


상인초등학교 제1분기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제1분기 교육활동을 37일부터 시작하게 되어 아래와 같이 수강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수업시간표 및 수강료, 교실 안내 등 수강 계획표를 잘 읽어 보시고 수강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 수강 신청 및 수강료 납입 안내
수강 신청 접수 기간 : 2022.1.5.() ~ 2022.2.25.() 오전10시까지
수강 신청 접수 방법 : 아이엠스쿨 앱의 설문으로 신청
위 접수 기간 내에는 앱에서 취소, 변경 가능함
두 자녀 이상은 각 자녀별로 신청
신입생은 32일에 별도의 안내장이 나갈 예정이므로 이번 접수 기간에 신청받지 않습니다.
수강료 납입방법: 스쿨뱅킹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통장 잔액을 반드시 확인해 주셔야 자동이체가 됩니다.(1회 수업 후 취소하여도 수업료 인출, 이후 환불 규정에 따름)
수강료 인출기간: 2022. 3.18.() 3.31.() <현금 수납은 받지 않습니다.>
실제 수강기간 : 2022. 3.7.() 2022. 5. 27.()
<3개월,12> (스쿨뱅킹인출 확인된 아동에 한함)

2. 유의사항
수강료 환불 규정(2022학년도) : 1개월(4) 기준 - 50% 이상 수강한 경우 환불 불가
구 분 환불 예시 수강 시간 예시 환불 금액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포기한 경우 총 수강시간의
1/3 경과 전
4회 수강 부서 : 1수강한 경우
8회 수강 부서 : 1~2수강한 경우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총 수강시간의
1/2 경과 전
8회 수강 부서 : 3수강한 경우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수강시간의
1/2 경과 후
4회 수강 부서 : 2회 이상 수강한 경우
8회 수강 부서 : 4회 이상 수강한 경우
환불하지 아니함
학적 변경(전학, 자퇴, 제적 등), 장기결석사유(질병, 입원 등) 등의 인정사유가 발생하는 경우도 위의 기준에 따름.
* 분기 수업 도중 수강을 취소할 경우 반드시 강사선생님께 수강 취소의사를 전달하여야 취소 환불처리가 됩니다.
* 환불은 한달 수강 종료 후 강사료 지급과 함께 이루어지므로 월 수강 종료후 1~2주이내에 처리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재비와 재료비는 수강료와 함께 인출되며, 3개월(분기) 단위로 구입하고 있기 때문에 환불이 되지 않으니 각별히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드리는 활동 장소는 변경될 수도 있으며, 변경 시 재안내드리겠습니다.

3. 수강활동에 관한 문의 : 방과후 행정실무 (문의시간: 14시 이후) 070-7099-0497
4. 부서별 시간, 교육장소, 수강료 : 안내장 참조,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가정통신문에 공지
 
 
2022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상황에 따라 방과후학교 운영 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 발생 시 추가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13
 
 
상 인 초 등 학 교 장
 
상인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2학년도 1분기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3학년 방학생활 계획서
/ 조은희
3학년 방학생활 계획서입니다.
이전글
방학기간 중 방역수칙 안내
/ 유길영
안녕하십니까? 겨울방학 중에는 자녀들의 건강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특히 코로나19 감염예방 수칙을 준수하여 자녀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