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서브 비쥬얼영역

메인비쥬얼

학생자치회

글읽기

제목
[일반] 2021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선거 변경 안내
이름
손원석
작성일
2020-12-14


1. 후보자 등록: 2020. 12. 15. 13:00까지 4층 5학년 연구실로 서류 제출.

  가. 모든 후보자는 반드시 공고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나. 벽보와 소견발표영상은 제출하지 않습니다.

  다. 투표참관인과 개표참관인의 일정도 없어졌습니다.


2. 학생자치회 임원선거일: 2021. 3. 실시 예정.

  가. 2020/12/15/화/13:00까지 신청서를 제출한 후보자가, 2021년 3월에 실시 예정인 학생자치회 임원선거의 후보자입니다.

  나. 2021년 3월에 실시 예정인 학생자치회 임원선거의 후보자는 추후 다시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단, 학년별로 한 명의 후보자도 없을 경우에는 다시 신청받을 수 있습니다.


3. 선거관리위원(3~5학년)은 모든 일정이 없어졌습니다.

  가. 4~5학년 공약심의위원 12/15(화)에 모이지 않습니다.

  나. 4~5학년 개표위원 12/31(목)에 모이지 않습니다.

상인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1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선거 변경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1학년도 전교학생자치회 임원선거 벽보 양식
/ 문소영
2021학년도 전교학생자치회 임원선거 벽보 양식입니다. - 후보자에 맞게 다운로드 받아 작성합니다. - 공약 심의회 내용을 반영하여 공약을 작성합니다. ★글꼴, 색깔 변경 금지, 크기, 자간 조정 가능
이전글
2021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선거 추가 안내사항
/ 손원석
첨부파일 참조.후보자에 해당하는 학생들은 필히 읽어주십시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