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서브 비쥬얼영역

메인비쥬얼

과학로봇

글읽기

제목
[일반] 과학로봇 1차 모니터링 결과
이름
정혜연
작성일
2019-06-20


과학로봇

모니터링 결과

의견 수렴 및 반영

선생님의 수업내용과 지도 방법등은 어떤가요?

1. 한 명씩 세심하게 봐주시네요!

2. 12명을 혼자 지도하시는데 열정이 대단하세요!

3. 교구사용에 대한 단호한 규칙&질서 좋아요

 

 

학생들의 수업분위기는 어떤가요?

1. 완성해서 시현해보는 학생들 자세 훌륭하네요!

 

기타의견이나 건의사항 있으면 적어주세요.

1. 과학로봇과 관련 없는 수다떠는 학생들은 자리 재배치 요망합니다.

2. 저학년, 고학년 학년구분해서 반배치하면 좋을 듯합니다.

1. 저학년, 고학년 2기에는 분반하였습니다.

 

상인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과학로봇 1차 모니터링 결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는 공백포함 한글기준 40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4000
다음글
과학로봇 모니터링 2차
/ 최영옥
과학로봇모니터링 결과의견 수렴 및 반영 선생님의 수업내용과 지도방법등은 어떤가요?1.학생 한명 한명 세심하게 조립설명서를 상새히 알려주십니다.2. 학생마다 개인별로 봐주시는 선생님 열정&정성 감사합니다. 1. 학생들의 수업분위기는 어떤가요?1.본인의 로봇조립에 상당히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2..
이전글
과학로봇 2기 차시별지도안
/ 최영옥
과학로봇 2기 차시별지도안입니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