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서브 비쥬얼영역

메인비쥬얼

파워레고

글읽기

제목
[일반] 파워레고 1차 모니터링 결과
이름
정혜연
작성일
2019-06-20


파워레고

모니터링 결과

의견 수렴 및 반영

선생님의 수업내용과 지도 방법등은 어떤가요?

1. 리벳 조립 방법에 대해 칠판에 적어 주면서 오늘 수업에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해야 할 부분을 잘 정리해 주셨으며 아이들이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 잘 짚어주면서 수업하십니다.

2. 찬찬히 아이들 하나하나 보면서 어려운 부분을 해결해 주고, 잘 한 부분에 대해 사진, 동영상 촬영으로 동기부여 합니다.

 

학생들의 수업분위기는 어떤가요?

1. 레고를 결합하여 결과물을 만드는데 집중을 잘하며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자유롭게 선생님께 질문하는 분위기입니다.

2. 살짝 소란스럽다가도 선생님이 울리는 종소리에 약속이 되어 있어서 다시 정숙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수업합니다.

 

기타의견이나 건의사항 있으면 적어주세요.

1. 부품이 작아서 잘 잃어버릴 것 같다.

2. 수업하는 아이들 대부분 저학년임을 감안하여 이름 기입이 필요한 부분은 학부모에게 전달 해주셔도 좋을 듯합니다.

1. 부품 및 이름 기입이 필요한 부분은 학생들에게 먼저 주의를 주고 부모님께 메시지로 전달 드립니다.

상인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파워레고 1차 모니터링 결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는 공백포함 한글기준 40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4000
다음글
파워레고 모니터링 2차
/ 최영옥
파워레고모니터링 결과의견 수렴 및 반영 선생님의 수업내용과 지도방법등은 어떤가요?1.강사에게 모두 의존하여 문제를 해결하지 않도록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차분히 지도합니다. 1.힉생들 개인별 맞춤 교육이 되도록 진도에 맞는 문제 해결 방법을 제시해 주도록 더 상세한 지도를 하겠습니다.. 학..
이전글
파워레고 2기 차시별지도안
/ 최영옥
파워레고 2기 차시별지도안입니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