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서브 비쥬얼영역

메인비쥬얼

학생자율동아리

글읽기

제목
[일반] 학생 자율동아리 개설 및 가입 신청 안내
이름
이미영
작성일
2021-03-26


1. 학생 자율동아리 운영 방법 

 가. 대상 및 인원: 본교 5~6학년 학생으로 최소 10명 이상 조직 
 나. 회원구성: 무학년제로 같은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으로 구성 
 다. 운영시간: 방과후 시간을 활용하여 자율적으로 운영 
 라. 코로나19로 방역을 준수하여 오프라인 운영보다는 줌이나 밴드를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운영

2. 학생 자율동아리 개설 및 가입 신청 방법 
 가. 동아리 개설 신청서 및 동아리 홍보물(4절 도화지) 제출
  - 일시: 2021. 03. 29.(월) ~ 4. 2.(금) 
  - 장소: 별관 4층 4학년 8반 교실 
 나. 동아리 회원 모집: 2021. 4. 5.(월) ~ 4. 9.(금) 
 다. 동아리 활동 계획서 제출: 2021. 4. 12.(월) ~ 4. 16.(금) 
 (학교 홈페이지/ 동아리/ 공지사항란에서 동아리 활동 계획서 양식 다운로드하여 작성) 
 라. 동아리 활동 시작: 2021. 4. 19.(월) 이후 
 마. 기타: 학생 자율동아리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070-7099-044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인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학생 자율동아리 개설 및 가입 신청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학생 자율동아리 신청서 양식
/ 이미영
학생 자율동아리 신청서 양식입니다. 신청서 제출시4절 도화지 크기에 학생 자율동아리 홍보지도 첨부해서 제출해 주세요. 첨부파일에 학생자율동아리 홍보지(예시)가 있습니다. 제작시 참고하세요.4월 2일까지 4~8 교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